이메일 받은 편지함 CRM에서 Chrome용 이메일 받은 편지함 CRM
Shopify용 이메일 받은 편지함 CRM은 이메일 받은 편지함을 위해 잘 정비된 고객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는 무료 Chrome 플러그인입니다.
받은 편지함은 고객 지원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귀하의 응답을 받는 곳입니다. 즉시 필요합니다.
Email Inbox CRM을 사용하면 다음을 포함하여 받은 편지함에서 정보를 빠르게 찾고 주문 내역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처리 중인 주문 및 현재 status
환불되었거나 보류 중인 주문, 고객이 지불되었는지 여부
받은 날짜와 시간, 보낸 메시지를 포함하여 발생한 모든 이메일 대화, 및 수신된 모든 응답
읽음으로 표시된 모든 이메일
회신된 메시지 및 응답이 수신된 시간
모든 주문 후속 프로세스에서
요청 중인 제품 또는 서비스
고객의 이름 및 이메일 주소
고객이 요청한 기타 정보 ed
또한 알림을 받게 되므로 고객에게 응답할 기회를 놓치지 않고 처음부터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